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하남스타포레 3차' 4월 중 홍보관 개관
  • 하남TV
  • 승인 2021.02.05 12:39
  • 댓글 0
하남시 덕풍동 348-95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스타포레 3차'가 지하3층~지상29층 7개동 60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최근 하남시로부터 3차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이 발부돼 조합원 모집에 돌입한 상태다.
 
하남스타포레3차는59m² A, B, C 타입 521세대와 84m² 84세대 등 실수요자에게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모던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혁신적인 설계로 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 환기가 우수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다양한 근린생활 시설이 들어서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단지 내에 산책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원과 광장 등 녹지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어린이집, 놀이터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이러한 하남스타포레3차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교육 여건을 포함한 다양한 입지 프리미엄이다. 하남스타포레3차 단지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의 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가정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또 영어체험 학습관이 자리하고 있다.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줄 교통 및 생활 프리미엄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지하철 3,5호선 연장선 개통 예정 및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이 예정돼 있다. 특히 복합환승센터 이용 시 강남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실상 강남 생활권으로 불려도 손색 없는 위치다.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 그리고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이마트,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문화예술회관 등 다채로운 생활문화시설을 가까운 거리에서 누릴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외에도 풍부한 미래 프리미엄이 하남스타포레3차 의 가치를 드높인다. 거기에 이케아 강동이 들어설 예정이며, 미사 강변 신도시 등으로 인해 하남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인 것.
 
조합원 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3차 는 미래 가치가 기대되는 아파트 중 하나다. 3,5호선 연장선 개통 및 BRT 노선 확충, 이케아 강동(예정) 등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면서 “이뿐만 아니라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족의 경우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스타포레3차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사거리 인근에 오는 4월경 오픈예정 이다. 현재 상담은 전화(1670-0544) 및 예약으로 가능하다.

하남TV  jsk2952@hanmail.net

<저작권자 © 하남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남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하남의 독립운동을 말하다
    하남의 독립운동을 말하다
    '하남스타포레 3차' 4월 중 홍보관 개관
    '하남스타포레 3차' 4월 중 홍보관 개관
    여백
    Back to Top